화물나르미GPS 이용약관 ( Ver 1.0 )

화물나르미GPS 및 화물나르미GPS 관련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필요한 사항을 규정합니다. ▶ 이전 이용약관 보기


귀하는 다음의 내용에 동의함으로써 당사의 화물나르미 GPS 서비스(http://map.narmi.co.kr/)를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서비스 이용신청 전에 본 약관을 주의 깊게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제 1장총칙

제 1조(목적)

본 약관은 재우스솔루션(이하 “회사”)의 화물나르미GPS서비스(http://map.narmi.co.kr/)(이하 “서비스”)를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에 대하여 이용조건 및 절차, 회원과 회사의 의무, 권리, 책임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본 약관은 회원과 회사와의 관계를 규정할 뿐이며, 어떠한 제 3자의 수익권도 발생시키지 않습니다.

제 2조(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회원 : 본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고 개인정보 등 관련 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개인(개인사업자 포함) 또는 법인으로서 당 사이트의 정보를 제공받으며, 당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
②관제그룹 : 서비스에 가입한 회원간에 상호 협의로 형성된 회원의 집합으로 서비스 제공 및 결제의 단위
③관제자 : 본 약관에 따라 지정된 관제그룹의 위치정보를 제공받는 회원
④대표관제자 : 본 약관에 따라 지정된 관제그룹의 위치정보를 제공받기 위하여 최초로 서비스에 등록된 관제자 회원으로, 당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관제그룹을 생성하고 제공받을 서비스를 선택, 결제하는 관제자 회원
⑤이용자 : 본 약관에 따라 지정된 관제그룹에 위치정보를 전송 및 제공하는 회원
⑥주선사 : 본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고 사업장 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주선사(개인사업자 또는 법인사업자)로서 당 사이트의 정보를 제공받으며, 당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회원
⑦탈퇴 : 회원이 본 서비스의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행위

제 3조(이용계약의 성립)

①이용계약은 고객이 회사가 정한 소정의 절차에 따라 본 서비스의 회원으로 등록됨으로써 성립됩니다.
②회사가 정한 소정의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고객이 온라인에서 본 약관의 “동의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회사가 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기록하여 제공합니다. 회사는 이를 승인하여 고객을 서비스의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고객이 스마트폰 단말기 등에서 온라인으로 본 약관의 “동의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회사가 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기록하여 제공한 경우에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자 회원으로 등록됩니다.

제 4조(회원의 동의 및 약관의 효력)

①고객이 온라인에서 본 약관의 "동의하기" 버튼을 클릭하였을 경우 본 약관의 내용을 모두 읽고 이를 충분히 이해하였으며, 그 적용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②고객이 온라인에서 서비스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및 위치기반서비스 약관의 “동의하기” 버튼을 클릭하였을 경우 해당 내용을 모두 읽고 이를 충분히 이해하였으며, 그 적용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③②의 경우 회사는 고객이 회원의 개인정보 및 위치정보를 수집, 이용, 관리, 보호하는 것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④고객이 본 서비스의 회원으로 등록되는 순간부터 본 약관 및 서비스의 개인정보처리방침, 위치기반서비스약관의 효력이 발생합니다.
⑤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회사의 서비스에 추가로 등록이 필요한 경우, 회사는 해당 서비스의 약관을 추가로 제시하여 별도의 동의를 받습니다. 이 경우 추가 약관은 해당 서비스 이용약관과 함께 효력을 발생하게 됩니다. 본 약관과 추가 약관이 상충하는 경우, 상충하는 사항에 대하여 추가약관이 적용됩니다.
⑥회사는 법률의 변경이나 서비스의 변경사항을 반영하기 위한 목적 등으로 본 약관이나 서비스에 적용되는 추가약관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본 약관이 변경되는 경우 회사는 약관의 개정을 서비스 내에 게시하거나 회원에게 이메일, 문자, 전화 등의 수단으로 개정사실을 고지합니다. 변경된 약관은 소급 적용되지 않으며, 게시일로부터 7일 이후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단, 서비스에 대한 새로운 기능과 관련된 변경이나 법률적인 사유로 인한 변경은 즉시 발효됩니다.
⑦본 약관이 개정된 경우 게시일로부터 7일 이내에 회원은 거부의사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에 대해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해당 서비스의 사용을 중지해야 합니다.
⑧회원이 본 약관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회사가 즉시 조치를 취하지 않더라도 이는 회사가 가지고 있는 권리(향후 조치를 취하는 것 등)를 포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⑨특정 조항이 집행 불가능한 것으로 판명되는 경우라도, 이는 다른 조항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제 5조(회원정보 사용에 대한 동의)

①회원의 개인정보 등에 대하여는 서비스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②회원의 위치정보 등에 대하여는 서비스의 위치기반서비스 약관이 적용됩니다.
③서비스의 개인정보 처리방침 및 위치기반서비스 약관은 홈페이지 초기화면에 게시하여 고객이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제 6조 (사업자의 서비스 이용)

사업자 또는 사업자를 대신하는 이(이하 “법인 등”)가 본 서비스를 사용하는 경우는 다음의 조항이 적용됩니다.

①법인 등이 본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경우 법인 등에 해당함을 서비스 이용신청시 회사에 반드시 밝혀야 합니다. 이 때 회사는 법인 등의 신분 및 필수 자격요건 등을 확인하기 위하여 추가로 소정의 절차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②법인 등이 서비스의 이용 또는 본 약관 및 추가 약관을 위반함으로써 발생하거나 또는 관련되는 모든 소송, 고소 또는 조치로부터 회사와 회사의 임원 및 직원, 제휴사, 대행사를 보호하고 면책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각종 책임과 소송, 손실, 피해, 고소, 판결, 소송비용 및 변호사 수임료 등으로 인한 비용도 포함됩니다.

제 7조(관계법령의 적용)

①본 약관은 대한민국법령을 준거로 하며,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2장서비스의 이용

제 8조(서비스의 내용)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서비스 명 : 화물나르미GPS 서비스
②제공사이트 : http://map.narmi.co.kr/
③서비스 내용 : 관제그룹에 등록된 위치단말기(스마트폰 포함)의 위치정보를 수집 및 저장하여 위치정보를 조회 및 활용하는 서비스
 - 위치관제 서비스 : 서비스에 등록된 이용자의 위치정보를 시스템에 저장하여 소속그룹의 관제자가 검색, 조회 및 활용
 - 공차정보 서비스 : 이용자의 위치정보를 관제자 및 주선사 회원에게 제공하여 위치기반(근거리) 배차업무에 활용
 - 메시징 서비스(유료, 선불충전식) : 서비스에 등록된 회원간에 메시지를 전송 및 관리

제 9조(회원간 메시징 서비스)

①회사는 회원간 메시징 서비스를 선불충전식의 유료로 제공합니다.
②회사는 관제자 및 주선사 회원에게 충전금 한도 내에서 서비스에 등록된 회원(이용자 회원 포함)에게 메시지를 전송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③회사는 이용자 회원이 서비스에 등록된 회원으로부터 받은 메시지를 관리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④회사의 메시징 서비스는 관제그룹의 제한을 받지 않습니다. 회원은 소속된 관제그룹 외의 회원으로부터 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⑤주선사회원은 관제그룹의 제한을 받지 않습니다. 주선사회원은 위치기반 배차업무를 위하여 당 서비스의 메시징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 10조(정보의 제공 및 홍보물 게재)

①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하는 동안 각종 정보를 서비스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 내에 게재하거나 전자우편 및 문자메시지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회사는 서비스에 적절하다고 판단되거나 활용가능성 있는 홍보물을 서비스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 내에 개재하거나 문자메시지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11조(서비스의 이용신청 및 승인)

①서비스의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반드시 본인 명의(사업자의 경우 법인 등의 명의로 대체)로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서비스 이용신청을 합니다. 이용신청이 승인됨으로써 이용자는 본 서비스의 회원으로 간주되며, 본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②이용자는 온라인으로 본 약관에 동의하고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회사는 이용자가 온라인으로 입력한 정보를 확인한 후 이용신청을 승인합니다. 본 약관에 동의할 수 있는 이용자는 개인정보주체에 해당하여야 합니다.
③②의 정보확인을 위하여 회사는 이용신청을 한 본인(사업자의 경우 법인 등)을 확인하기 위하여 관련 서류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④회사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서비스이용신청을 빠른 기한 내에 승인하여야 하며, 승인이 거절되거나 유보되는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⑤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신청을 승인하지 않습니다.
 - 타인명의의 신청
 - 허위서류의 제출
 - 회사에 미납요금 등 청산되지 않은 채무가 있는 이용자의 신청
 - 기타 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이용승인이 곤란한 경우
 - 동일 이용자의 중복된 이용신청
 - 법정대리인의 개인정보 제공 동의가 필요한 14세 미만 아동의 신청
 -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 26조의 8세 이하의 아동등의 신청
⑥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이용신청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회사의 설비가 여유가 없는 경우
 -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제 12조(회원의 서비스 계정)

①회원이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서비스 계정(이하 “ID”)이 필요합니다. 회원의 ID는 명의당 1건을 원칙으로 하며, ID의 비밀번호, 기타의 정보(이하 “ID등”)에 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단 회사의 고의로 인하여 회원의 ID등이 유출된 경우를 제외합니다.
②ID의 변경은 회원의 신청을 회사가 승인한 경우에만 해당되며, 정보유출 및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에만 해당합니다.
③회원은 ID등이 유출되어 피해를 입을 우려가 있는 경우 즉시 회사에 신고하고 비밀번호를 변경하여야 하며, 이를 지체하여 발생한 피해에 대하여는 회사가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13조(서비스의 변경, 추가, 해지 등의 신청)

①회원이 이용하는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및 변경하려는 경우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서비스 추가 및 변경신청을 합니다. 회사가 회원의 신청을 승인함으로써 회원은 추가 및 변경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②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해지하려는 경우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서비스 해지신청을 합니다. 해지신청이 접수되면 회사는 즉시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고 서비스가 제한된 날까지의 요금 등을 고지합니다. 회원은 고지된 요금을 즉시 완납하여야 합니다. 이로써 회원의 해지신청이 승인되며, 서비스 이용이 해지됩니다.
③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이 본 약관을 위반하였을 경우
 - 타인 명의로 신청을 하였거나 신청서의 허위기재 또는 허위서류 첨부 등의 부당한 방법으로 서비스 이용신청을 하여 승인된 경우
 -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등 관계기관이 회원의 이용해지 요청을 한 경우
 - 회원에게 서비스의 제한 및 해지 등의 통보를 미리 하였으나 기한 내에 의견을 제시하지 않는 경우
④③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미리 통지하여 고객이 의견을 제시할 기회를 주어야 합니다.

제 14조(서비스의 이용제한, 해제 및 중지)

①본 서비스는 연중 휴일 없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운영합니다. 다만 회사의 사정에 따라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②다음의 경우 회사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일시적으로 중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 회사의 업무상, 기술상의 이유가 발생한 경우
 - 회사가 서비스의 운영상 목적으로 일시 중지가 필요하다고 판단한 경우
③다음의 경우 회사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이 회사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 또는 중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 서비스용 설비 점검,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하여 부득이한 경우
 -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
 - 기타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④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해당 회원의 동의 없이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해지(이하 “제한 등”)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해당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정하여 사전에 회원(또는 대리인)에게 알려야 합니다. 다만, 긴급한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제외합니다.
 - 회원이 법률, 공공질서나 도덕 및 미풍양속에 위반하는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하거나 실행한 경우
 - 관계법령 및 본 약관을 위반하였을 경우
 - 회원이 회사의 업무수행 또는 전산 등의 설비에 현저한 지장을 초래하거나, 초래할 위험성이 있는 경우
 - 회원이 서비스이용요금을 납부일로부터 30일을 초과하여 납부하지 않는 경우
 -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취득한 기술상, 영업상의 정보를 타인 또는 타사에 제공하는 경우
⑤④의 통지를 받은 회원은 제한 등이 실행되기 전까지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제시된 의견을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는 제한 등을 연기할 수 있으며, 확인결과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⑥④의 사유로 회원의 서비스 이용이 일정기간 제한된 경우, 해당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되면 회사는 이용제한을 즉시 해제합니다.

제 15조(서비스의 제공 내용 변경 및 종료의 통지)

①회사가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하거나 종료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 내용의 변경 사항 및 종료를 서비스 내에 게시하거나 회원에게 이메일, 문자, 전화 등의 수단으로 고지합니다. 단, 회원이 회사에 제공한 이메일, 문자, 전화 등의 수단이 올바르지 않은 경우 서비스 내용의 변경 및 종료로 인한 회원의 피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16조(서비스 요금의 산정 및 결제)

①홈페이지의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
②회사는 아동, 노인 등 회사가 정한 조건에 따라 승인된 경우에 한하여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단, 무료회원은 회사가 정한 일부의 서비스만 이용할 수 있으며 회사의 상황에 따라 예고 없이 서비스의 이용이 중단 또는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③회원은 유료서비스의 이용을 원하는 경우, 회사가 제시한 내용을 기준으로 이용기간 및 인원을 감안하여 서비스요금을 직접 산정하고, 산정된 만큼의 서비스를 구매합니다.
④회원의 서비스 구매절차는 결제금액의 납입으로 종료되며, 선불로 결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와 별도의 서면계약을 체결된 회원은 서면 계약의 내용에 준하여 산정 및 결제합니다.
⑤회원이 구매하는 유료서비스의 요금은 실제 이용여부와는 무관합니다. 회원이 실제 이용에 대한 차액을 환불요청한 경우 회사는 이를 거절할 수 있습니다.
⑥본 서비스에 대하여 회사가 제시한 요금 외의 부가가치세 등은 회원이 별도로 부담하여야 합니다.
⑦회사는 유료 서비스 이용요금을 회사와 계약한 전자지불업체에서 정한 방법에 의하거나 회사가 정한 청구서에 합산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⑧유료서비스 이용을 통하여 결제된 대금에 대한 취소 및 환불은 회사 및 전자지불업체의 이용약관 등 관계법에 따릅니다.
⑨회원의 개인정보도용 및 결제사기로 인한 환불요청 또는 결제자의 개인정보 요구는 법률이 정한 경우 외에는 거절될 수 있습니다.
⑩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서비스에서 전송된 메시지를 수신할 때 발생하는 데이터 통신료는 회사 및 서비스와는 관련이 없습니다. 이 경우 발생한 데이터 통신료는 회원이 이용하는 각 이동통신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⑪회원이 서비스의 요금에 이의가 있는 경우 결제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의신청일로부터 10일 이내에 타당성을 조사하여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회사가 기간 내에 조사결과를 통지할 수 없는 경우 그 사유와 연장기한을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⑫회사는 요금의 과납 또는 오납이 있을 경우 회원에게 차액을 반환합니다. 회원의 요금 등이 미납된 경우 이를 우선 상계 후 반환합니다.
⑬회사의 서비스 이용요금이 변경된 경우 회사는 본 약관 제 15조의 ①항에 따라 이용요금의 변경과 적용일을 회원에게 미리 고지합니다. 회원은 적용일 이전에 고지내용에 대한 거부의사를 표현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해당 서비스의 기간연장 및 충전이 제한됩니다.

제 3장회사 및 회원의 의무

제 17조회사의 의무

①회사는 관련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②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③회사는 회원이 구매한 서비스를 원활히 이용할 수 있도록 서버 및 통신망 등의 확보와 운영에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④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 18조회원의 의무 ①회원은 관계법,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②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 타인의 정보도용
 -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회사와 기타 제 3자의 권리에 대한 침해
 - 회사 및 기타 제 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취득한 기술상, 영업상의 정보를 타인 또는 타사에 제공하는 행위

제 4장손해배상

제 19조(손해배상)

①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이용계약이 해지된 이후라도 배상할 책임이 있으며, 이 경우 회원은 고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 책임을 면할 수 없습니다.
②회사가 개인정보 및 개인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15조 내지 제26조의 규정을 위반한 행위로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 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고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 책임을 면할 수 없습니다.
③①과 ②에 의한 손해배상은 회사에 청구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서면으로 청구하여야 합니다.

제 20조(면책)

①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이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상태가 있는 경우
 -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사와 서비스 제휴계약을 체결한 제3자의 고의적인 서비스 방해가 있는 경우
 - 회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있는 경우
 - ①의 제1호 내지 제3호를 제외한 기타 회사의 고의·과실이 없는 사유로 인한 경우
②회원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소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회원 또는 제 3자의 손해 등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③회사는 회원이 망사업자의 통신환경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오차 있는 위치정보를 이용함으로써 이용자 및 제 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④회사는 서비스 및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에 대해서는 보증을 하지 않으며 이로 인해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5장기타

제 21조(분쟁의 조정 및 기타)

①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②①항의 협의에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은 경우 등, 약관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분쟁으로 인한 소송이 제기될 경우 동 소송은 회사의 주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③회사는 개인위치정보와 관련된 분쟁에 대해 당사자간 협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하거나 협의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28조의 규정에 의한 방송통신위원회에 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④회사 또는 고객은 개인정보 및 개인위치정보와 관련된 분쟁에 대해 당사자간 협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하거나 협의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43조의 규정에 의한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 22조(회사의 연락처)

회사의 상호 및 주소 등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상호 : 재우스솔루션
②대표자 : 이재우
③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30 B동 1806호
④대표전화 : 1599-1387

제 6장부칙

제 23조(시행일)

이 약관은 2014년 11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